질문 유기화학 달밤의호랑지빠귀 2014.05.29. 13:57 958 1 전공선택으로 유기화학 들엇엇는데 유기화학이랑 여름계절로 개설된 유기화학 1이랑 달라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윤정식 14.05.29. 14:00 유기화학1으로 표시된거랑 그냥 유기화학으로 표시된거는 틀릴꺼에요 0 0 윤정식 댓글 내용 복사 유기화학1으로 표시된거랑 그냥 유기화학으로 표시된거는 틀릴꺼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윤정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