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기성회비반환 3차 청구소송 운동 기간이 변경되었습니다! 레디액션총학생회 2014.05.29. 14:19 2161 0 첨부(1) 첨부(1) 1. KakaoTalk_20140512_171340.jpg File Size: 240.0KB/Download: 7 안녕하세요! 총학생회입니다. 기성회비반환 3차 청구소송운동 기간이 변경되었습니다! 5/30->"6/5" 까지 받을 예정입니다. 갈등하고 계신 학우분들, 뭔지 잘 모르는 학우분들!! 모두모두 우리의 권리를 실현할 수 있는 기성회비 반환 청구소송운동에 함께 해주세요 신청은 각 과학생회, 단대학생회, 총학생회(문창회관 3층, 9-18시까지 있습니다!)에서 하시면 됩니다. 소송비용 1만원과 함께 몸만 오시면 되요 ㅎㅎㅎ 함께 할수록 더욱 큰 힘이 될 겁니다! 많이많이 관심가져주시고 함께해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레디액션총학생회 Lv. 9 9% 변화의 시작! 2만과 함께! 레디~액션!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