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언어사회와 문화...양도좀...부탁드려요 ㄷㄷ 포포롱이 2014.05.29. 15:28 1015 0 졸업해야하는데...큰일입니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