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타(Guitar) 칠만한곳?
좋아좋아5493
- 2014.05.29. 17:32
- 1570
없을까요? ㅠ
야외, 실내 다 놓으니까요.. 기왕이면 비,바람,벌레 등에 영향 안받는 실내가 좋지만은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엘리트주의는 부끄러운거야
0
0
수영복그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영복그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영복그녀
네? 무슨 말씀이시죠?
0
0
좋아좋아549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좋아좋아549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today)은 날씨(weather)가 좋으니까(good) 실외(outdoor)도 괜찮아요(Okay). 가끔(occasionally) 온천천(Oncheoncheon)에서 기타연주(playing the guitar)하는 사람들(people) 좀(some) 있던데요(exist).
2
1
Reduc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duc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educk
정성에 추천
0
0
공대씹으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씹으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educk
--;
0
0
좋아좋아549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좋아좋아549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천천좋아요 혼자 막 기타치면서 노래해도 아무도 신경 안씀 아니면 장승터같은 곳도 잇도
0
0
오소리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소리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부실외 ㅜ
0
0
좋아좋아549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좋아좋아549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