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 2014.05.29. 19:27
- 2601
.
뽀로로선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로로선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탁만탁조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향긋한보리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탁만탁조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뽀로로선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로로선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에 입각한 내용이라고 말씀하셨는데 저는 이 글이 글쓴이의 삐딱한 사견으로밖에 보이지 않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향긋한보리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탁만탁조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 자체가 공격적이긴 하나 틀린말은 없어보입니다. 특히 농약급식이 왜 무상급식까지 뻗치느냐. 여기를 들여다보면 박원순이 친환경센터에 심어놓은 낙하산 관피아부터 시작해서 아주 재밌는 주제거리가 많으나 각설하고, 농약급식의 본질은 무상급식으로 인한 예산부족으로 결국 친환경재료를 감당하지 못하고 값싼재료를 사게되었는데 그것이 농약급식이 되었기 때문입다. 그리고 박원순후보가 대한민국에서 김일성만세를 외칠수 있어야 진정한 민주주의라고 하는데 이게 맞는말일까요? 민주주의라도 무한정 자유가 인정되는건 아닙니다. 민주주의에서 허가된 자유는 민주주의라는 체제를 위협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인정되는 것입니다. 그게 만약 우리나라와 같이 분단국가가 아닌경우라면 수도한복판에서 공산당만세를 외치던 김일성만세를 외치던 상관은 없겠지만, 우리나라는 지금 분단국가이고 휴전상태이며 하루하루 다르게 새빨간나라에서 도발을 해대는데 우리 민주주의를 위협하는 상대국 수장이었던 김일성만세라는 말을 할수 있어야된다? 이를 인정하는 것은 우리나라를 위협하는 세력을 인정한다는것과 다름없는 말입니다. 그렇다면 박원순후보가 실제로 종북이 아니더라도 스스로 종북이라는 오해를 사서 한거지요. 스스로 오해를 하게 만들어 놓고는 다른사람이 종북이라고 한다고 소송타령하는게 오히려 넌센스 아닙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0THI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탁만탁조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향긋한보리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0THI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탁만탁조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쿠헬헬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정몽준 후보의 TV토론을 보면 마치 서울시가 주관하는 '친환경유통센터'가 농약이 나온 농산물을 학교에 공급했다는 식이었습니다. 결론을 내리면 농약 급식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마치 모든 학교급식에 농약이 들어간것처럼 말하고 있네요. 제가 파악해보기론 공급전 전량폐기에다가 실제 어디에도 아이들이 먹는 학교급식에 농약이 검출됬다는 뚜렷한 증거는 있지도 않구요. 무상급식에 할 얘기 많다고 하셨는데 말씀해보시죠. 선거를 앞두고 늘 그래왔던 전형적인 네거티브로밖에 보이질 않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향긋한보리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문용린> 제가 그분도 친환경무상급식에 대해서 좀 알고 얘기를 했으면 좋겠어요. 마찬가지입니다. 서울시 산하에 친환경 급식센터가 있습니다, 시장 산하에. 급식은 학교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런데 곽노현 교육감이 학교에 들어가는 모든 식자재는 서울시장 산하에 있는 친환경유통센터를 통해서 구입이 되도록…그런 권한을 상납을 해버렸습니다.
곽노현 교육감은 우리 교육감이 고유하게 갖는, 급식의 식재료를 선택하고 가격을 선정하고 하는 권한을 서울시장 산하에 있는 친환경 급식유통센터에다 헌납을 해버렸어요, 반납을 해버렸어요. 그러니까 교육감은 뭐만 하느냐? 학교에서 급식 요리하는 거 있잖아요. 그런 영양사들만 가지고 있고 영양사가 요리하는 모든 식재료는 친환경 유통센터를 통해서 구입이 되게 만들어놨습니다.
◇ 김현정> 그럼 문용린 교육감님 이 부분을 인지를 전에 하셨던 거라면, 문제를 진작 좀 제기하시지 그러셨어요?
◆ 문용린> 물론이죠. 1년 6개월 동안 제가 해온 일이 친환경 유통센터로부터 식재료가 공급되는 이 시스템을 바꾸기 위해서 경영학자, 식품영양학자, 급식전문가를 해서 연구를 탄탄히 해서 그 연구결과를 국회에 보고하고 시의회에 보고했습니다.
그래서 금년 3월부터 진보단체가 독과점적으로 장악하고 있는 유통센터로부터 식자재가 공급되지 않도록, 체제를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정부가 인정하는 EAT라고 하는 정부조달창구를 통해 식자재가 만천하 공개 하에 식자재가 들어오도록 하는 시스템으로 이번 3월부터 제가 바꿨습니다.
◇ 김현정> 그런데 일부 들리는 얘기로는 '농약은 과학이다', 잔류농약 나오는 것도 어쩔 수 없다, 이런 얘기를 하셨다고 보도됐는데, 아닌가요?
◆ 문용린> 천만의 말씀입니다. 그 얘기는 악의적으로 많은 분들이 폄하를 하고 있는데 예컨대 학부모님들이 농약에 대해서 관심이 많잖아요.
◇ 김현정> 많죠.
◆ 문용린> 그래서 서울시에서 2, 3천명의 학부모님을 모시고 친환경 유통센터하고, 일반 우리가 먹는 음식과 농약의 관계에 대해 전문가를 불러다 강의를 시켰습니다. 그랬더니 이분이 전국에서 지금 쓰여지는 농약은 이런 거고 친환경 유통센터로 공급되는 친환경농산물도 무농약이 아니다. 거기에도 농약이 들어간다. 그러면 농약의 본질이 뭐냐 하는 걸 자세히 설명하면서 그분이 농약도 과학적으로 만듭니다. 이런 얘기를 했는데 그걸 빼내서 문용린이 농약급식을 주장하고 있다고 하는 건 정말로 악의적인…(폄하입니다)
◇ 김현정> 네, 여기까지 말씀을 듣도록 하죠. 문용린 후보님 고맙습니다.
http://www.nocutnews.co.kr/news/4032118 문용린후보 인터뷰입니다.
그리고 친환경급식의 낙하산과 관피아의 실체는
http://www.youtube.com/watch?v=Td5PV3uYU6k 이 영상을 보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농약급식이 나왔다는건 새민련도 인정한 공지의 사실인데 혼자서만 모르시는것 같네요...
뉴스보시면 새민련도 인정했습니다. 농약급식 나왔다구요.
그리고 진실된 자료로 후보를 검증하는게 네거티브라면 나경원이랑 붙을 당시 박원순후보측에서 1억피부미용이라는 허위사실로 공세를 한 이 저질같은 행위는 네거티브가 아닌지 일단 묻고 싶습니다. 자료 천천히 읽어보시고 반박할 수 있는 부분은 반박해주셨으면 합니다. 자료에 근거해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0THI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세훈 사업을 베낀다고 말도 안되는 소리 하셨는데, 오세훈이 싸질러놓은 전시성 사업만 해도 대표적으로 용산 드림허브 사업, 경인 아라뱃길 운하사업, 세빛둥둥섬, DDP까지.. 이 모두 어느것하나 제대로 마무리된 사업이 없죠. 더구나 엄청난 예산이 투입되고도 드림허브사업은 커다란 후유증만 남긴채 사업이 거덜났고 세빛둥둥섬 역시 임대 및 유지비가 비싸 말그대로 세금둥둥섬으로 변한지 오래며, 경인아라뱃길은 수요예측부터 빗나가 물류량도 없고, 이용하는 사람도 없는 텅텅 빈 운하로 변했습니다.
DDP 역시 연간 5천억 예산이 들어가고도 연간 300억 이상의 관리유지비가 들어 유지하는데 큰 어려움이 있었는데, 박원순이 여러 해결방안 모색해 잘 해결한 케이스죠. 칭찬해줘도 부족할 판에 베낀다니요??
나경원 피부과 사건도 모르시는 것 같아 설명드리죠. 오세훈이 무상급식 못하겠다고 주민투표에 붙였다가 찬성이 훨씬 많아 책임지고 물러났죠. 이에 나경원 박원순 매치가 성사된거구요. 나경원 측에서는 강용석이 스나이퍼가 되어 박원순 아들 병역비리로 물고 늘어졌죠 ( 위에서도 병역 문제에 의혹을 제기하셨는데)
결국 공개신체재검 했잖아요? 허리디스크로 병영면제 받았잖아요? 논란 끝나고 강용석은 4개월남은 국회의원직 사퇴한건 아시는지.
일절하고, 나경원 1억 피부과 사건도 사실과 많이 다르게 알고 계시네요. 제일 먼저 나경원 피부과 기사를 적은 것은 시사잡지 시사 in 주진우 기자였어요. 실제 밝혀진 바론 장애를 가진 딸로 인해 피부과를 다녔다고 해명했지만 딸을 방패삼아 판것과 다름없지요. 실제 1억여원의 돈을 지급한 vvip고객이었고, 이는 박원순이 당선되는데 결정적으로 기여했지만, 실제로 박원순이 네거티브 한 건 아니죠. 기사가 그렇게 난걸 뭐 어떻게 합니까? 박원순이 앞에 나가서 나경원 피부과 사건 키우지 말라고 연설이라도 해야됩니까?
천안함 폭침, 주한미군 철수, 국가보안법 반대, 제주해군기지건설에 여러가지 의견이 있을 수 있죠. 여기에 부정적인 의견만 개진하면 바로 친노종북좌빨이 되버리죠.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참 쉽죠? 사건이 큰 만큼 찬반 의견을 고루 수용해야 더 나은 결과가 나오는것 아니겠어요? 글쓴이 말대로라면 정치인은 만장일치로 해결해야 잘 해결된 문제라고 생각하는것 같네요.
종북얘기는 말하기도 지치네요. 글쓴이 논리로라면 소때를 몰고 북으로 올라갔던 정몽준의 아버지 또한 종북이겠네요. 그런 정몽준은 종북성향 아버지의 아들이구요? 심지어 정주영기념관도 북한에 무상양도했지요?
정몽준 깔거 없어서 이렇게 댓배틀 하는게 아닙니다.
현대 주식 백지신탁, 대단한 막내아들 국민미개발언, 정몽준 캠프 일베 글 기자에게 배포 등등.. 울산에서 7선한게 하나 자랑인데, 그 동네는 지나가는 개가 1번달고 나와도 당선되는 곳이죠.
박원순이 정몽준 네거티브를 못해서 가만히 있는게 아닌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향긋한보리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도 제대로 모르고 글을 쓰시는거 같은데...
1. 무상급식 못하겠다고 주민투표 붙였다가 찬성이 많아서 물러났다?
> 아닙니다. 당시 민주당 측에서 투표하러 가지 말라는 쪽으로 여론을 몰아가서 투표율 자체가 33.3%에 미치지 못해서 투표함 자체를 폐기한 겁니다.
2. 천안함 폭침, 주한미군 철수, 국가보안법 반대
> 여러 의견이 있을 게 아니라 실제로 발언한 겁니다. 본인이 실제로 발언한 내용을 가지고
비판하는 게 어떻게 여러 의견이 있을 수 있죠? 사실인데?
3. 종북얘기가 지친다구요?
> 순전히 북한 주민들에 대한 호의로 소를 보낸 것과
주적(북한정권)의 만행을 옹호하는 발언이 어떻게 같을 수가 있죠?
일제시대에 강제로 창씨개명 한 것과 일제의 만행을 옹호하는 것이 같은 친일인가요?
4. 나경원 1억 피부과에 대해 박원순 측은 전혀 네거티브를 안했다?
> 박원순 후보 선거캠프 대변인 발언
"수천만원짜리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고 1억원짜리 강남 피부숍을 들락거리면서 부동산
투자로 13억원의 시세 차익을 올린 공직자가 과연 서민의 고통과 아픔을 이해할 수 있
겠느냐."
5월 19일 관훈토론 박원순 후보
"시사 주간지에서 문제를 다뤘을 뿐 저희는 한 적이 없습니다."
인지부조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썬키스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벅학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탁만탁조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벅학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탁만탁조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면 안되는 이유가 더많은게 함정 이라는거 말고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느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생각안나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벅학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많다고 한건데 꼭 근거를 대야되요?
이 글에도 근거가 없는데 ㅋ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벅학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충이라 몰아가시며 정신자위하지마시고
몇가지 예만 좀 들어보시죠
댓글없으시면 뭐 그러려니 넘어가 드리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씹으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계정ㅋ벅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ertif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일간베스트 유저
깨놓고 말해서 일간베스트라는 사이트가 제대로 된 사이트면 태클 안걸건데 그게 멀쩡한 사이트인가요? 따로 말 안해도 얼마나 게시판이 더럽고, 말도 안되는 글이 중구난방으로 쓰여지는지 직접 들어가보면 아실테니 안적을게요.
2. 아내와 아들의 미개드립. 박원순 아내 성형얘기 하시는거 보니 여기에 대한 할말은 없으실거고.
3. 버스요금 70원 아닙니까? 네, 버스요금은 천원이 넘습니다.
4. 국정감사에서 질의시간에 장관에게 질의가 아닌 질타를 하였고, 반말로 몰아붙임. 개념은 어디로 갔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느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저는 그래서 정몽준 싫어함 ㅇㅇ 뭐 어때요? 그쪽도 박원순 싫어하는거 따로 이유 있을거고 나는 저런 이유로 정몽준이 참 많이 많이 싫음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느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느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원에서는 이 논쟁이 달갑지 않다. 이날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감사원 관계자는 "우리 보고서 내용은 학생들이 농약을 먹었는지의 여부가 아니다"고 말했다.
감사원 관계자는 "감사원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하 관리원)과 함께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친환경유통센터(이하 센터)를 거쳐 학교로 들어간 식자재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123개 학교 중 2곳에서 기준치 이상 농약이 검출된 것은 사실이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관계자는 "학교에 잔류농약 기준치를 초과한 농산물이 공급됐다는 것과 학생들이 실제로 '농약급식'을 먹었다는 것은 다른 얘기"라고 선을 그었다.
그는 "학교에 공급은 됐지만 학생이 먹기 전에 전량수거해서 폐기됐을 수도 있다"며 "납품은 받았는데 그 중에 샘플링을 해서 (잔류농약 기준치 초과 등) 문제가 있으면 전량폐기한다는 관리지침이 있다"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감사원 보고서엔 감사원이 관리원과 합동으로 센터를 통해 학교에 공급된 농산물을 대상으로 잔류농약 정밀검사를 실시한 결과 123건 중 2건에서 기준치를 초과하는 잔류농약이 포함됐다는 내용이 있다. 이 관계자는 "이 두 업체에서 농약이 검출된 것은 센터에서 통보를 받지 못해서 납품 금지를 못한 것인데 그렇다고 이들이 계속 납품한 상품이 그 전에 지적받은 상품과 동일한 것은 아니"라고도 말했다.
그는 이번 감사보고서가 농약검출이 아닌 기관간의 결과 통보가 되지 않아 생긴 문제점을 지적한 것이라고 봤다. 그는 "감사원이 이번에 지적한 사항은 관리원에서 농약이 검출된 것을 알아냈음에도 센터에 알리지 않은 부분"이라며 "이번 보고서에서는 통보가 안돼서 센터가 제재를 못해 업체들이 다시 납품한 것이 '팩트'다"고 말했다.
==================================================
그리고, 박원순과 박원순아들이 군면제라는 소리는 도대체 언제까지 하실건가요?? 박원순 방위, 박원순아들 공익. 둘다 군필입니다. http://info.nec.go.kr/electioninfo/candidate_detail_basicInfo.xhtml?electionId=0020140604&huboId=100115591 링크에 병역신고란 참고해보시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원순을 그리 못까서 안달하시는 이유가 뭐죠? 그쪽이 자꾸 ㅋㅋㅋ 해서 저도 ㅋㅋㅋ 적으면서 좀 쓸게요. 빚이 8억이면서 명품을 쓰는건 자기 마음이구요, 그건 정몽준이 해도 상관없는 일입니다. 그건 자기가 알아서 할일이구요. 아내 성형 중독이 사실이면, 그래서 국가 세금 훔쳐서 했답니까? 나경원이 그렇게 까여서 성형 의혹을 내거는건 아니고요? 정몽준 아내는 직접적으로 '국민이 미개하다'는 사실에 동의한거고 거기에 대해 국민들이 반발한건데요. 그거랑 비교할게 아닙니다.
그리고 서울 땅값이야 부산이랑 비교자체가 안되니까 제가 말은 별로 안할게요. 뭐 250이면 조금 비싼감은 있습니다만 저희집도 빚이 10억이 넘는 상황인데 그런 소리 하시면 저는 이해를 못합니다. 죄송합니다 ^^;;; 빚이 10억인데 집도 있고 차도 있고 밥도 세끼 다 챙겨먹고 사고싶은거 사고 누릴거 누리고 삽니다. 빚이 많다고 하고싶은거 못하고 살란 법은 없는데 말이예요.
그리고 페이스북 안합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직접 인터넷 기사 다 찾아가면서 글 썼습니다. ㅋㅋㅋ 하시는 분한테 제가 자료 다 찾아서 일일이 숟가락 떠서 먹여드리고 싶진 않으니까 그쪽에서 직접 찾으세요. ㅋㅋㅋㅋㅋㅋ 못찾으시는건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 기분 좋나요? 어휴;
아 그리고 정몽준이 지금 현대중공업 노동자들이 침묵시위 벌이니까 그거 박원순이 사주했다고 하는데... 누가 봐도 이해못할 말들만 하는데 누가 정몽준을 믿어주나요. 님 말대로 구속감이어도 박원순이 낫겠네요. 고급 옷 입는다고 그렇게 까이면 박근혜 대통령도 까여도 할말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아니 뭔 누가 옷을 뭘입고 성형을 뭘하든 나는 신경 안쓰는데 남들은 왜그렇게 못 물어뜯어서 안달인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느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대꾸할가치가없고요
박원순이대중에 어필하는게 서민이라는이미지입닏 검소하고 청렴결백으로 지지를이끌어내는데 구두굽 뜯어놓고 문짝엎어놓고 명품? 이중적인 태도를지젇한겁니다 누가명품가지고 뭐라합니까? 서민시장 ?개소리죠
글고아내비방한거? 아내비방한거 비난할려면 전나경원후보한테 네거티브한거인정하고사과해야죠? 자기들은마치깨끗한데 정몽준만 유난떤다?
미개발언해서 주위에서 바른소리햇다고 격려해주는데 시기가 안좋앗다 말선택이 안좋앗다
이게정몽준아내가 공식석상에서말한겁니다 아직철없는고등학생이 개인적인 공간에 써눃은걸로 전국민이 못잡아먹어서안달인걸 엄마입장에서 안쓰러웟던게더크지 그걸 옹호하려는걸로보이지않는데요? 저도님처럼이부분은 감성팔이좀하죠ㅋㅋ 아들이야기는 박주신도 만만치않습니다..법원에서 판결은 낫지만..여기까지하고ㅋ
대충이정도에요ㅋㅋ 보니깐애경지식없이 정몽준이 박원순을 공격하는이유에 대해서는 아주일차원적으로받아들이는거 같은데...공부좀하시고요ㅋㅋ글고 집에빚잇다면서 감성팔이하는건 슬프면서도 웃기네요ㄲㅋ세월호마냥 감정을강요하는것도아니고ㅋㅋ
박원순을 못잡아먹어서 안달이 아니라 진짜 싫어서그렇습니다 님이 첨에 설득력없이툭툭뱉어논거처럼요ㅋㅋ최악을 면하기위해 차악을 선택하는거죠ㅋㅋ박원순이 서울시만망치는건 상관없지만 대선까지 나오는건 보기싫거든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0THI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향긋한보리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딱 한번만 숟가락 입에 물려드릴게요.
정몽준 새누리당 서울시장 후보가 박원순 새정치민주연합 서울시장 후보를 향해 제기한 ‘농약 급식’ 논란이 되레 교육부 장관과 경기도지사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등의 문제였던 것으로 감사원 감사결과 드러났다.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6950
정몽준이 물어뜯어도 참 잘 물어뜯었습니다. 사과는 하시려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느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mbc뉴스에서 감사원의 서울시 통보본이랑 박원순대변인말한거보셧는지몰겟네요ㅋㅋ 전수조사햇지만 나올수도잇다는ㅋㅋ
이부분은선거후 검찰조사아고나면 명백히 누구의잘못인지알겟지만 무상급식을시작으로 친환경센터 선정등 급식제공에 혜택의혹까지 한번에 해결되고나서 지겨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리고 또 병신짓을 한 정몽준 얘기를 들려드릴게요.
정몽준, 선거운동 도중 '기부 약속'…선거법 위반 의혹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4053011094882621
선거법 위반했네요. 박원순 싫어하든 말든 그건 내알바 아닌데, 그렇다고 정몽준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건... 제가 보기엔 생각 없이 정몽준 후보 지지하는걸로밖에 안보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느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느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8174356]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ww.hotge.co.kr/b/v/ball/508196/1
2차출처
http://www.ilbe.com/3611660740
1차출처
네. 수고하세요.
난 또 멀쩡한 사람이 열심히 자료 찾아서 글올린건가 했더니 일베글을 퍼온거였어... 아... 내 시간이 아깝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느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일베충들하고 얘기하긴 싫지만 이런건 너무 졸렬하네요 정말ㅋㅋ 한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나노니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nuo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너지플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값이후에 각종 지표보면 시립대 쭉쭉 떨어지고 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nuo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6ro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뽀로로선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로로선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엇보다 그저 네거티브...
정몽준 후보를 생각해봐요 우리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8174356]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8174356]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nuo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야 수도권과 지방이 균형을 이루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페더랄리스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kFl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kFl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뚜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향긋한보리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ertif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