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타학과 전공필수들으면 어떻게되나요??
끼룩디룩
- 2014.05.30. 17:10
- 2437
타학과 전공필수들으면 어떻게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반선택으로 들어갑니다. 근데 전필은 타학과 학생이 듣도록 잘 열어주지 않지 않나요?
0
0
장강쥐(2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강쥐(2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강쥐(25)
네..그런것같아요ㅠㅜ 전선,전기도 마찬가지인가요???
0
0
끼룩디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끼룩디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끼룩디룩
음...잘 모르겠네요! 수업마다 다른 거니까요~ 해당 학과 과사로 전화해보시거나 교수님께 연락 드려보세요~
0
0
장강쥐(2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강쥐(2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선택으로 이수되요.
0
0
아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