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수고요ㅎㅎㅎ
- 2014.05.31. 07:59
- 898
.
권한이 없습니다.
이미 하고있어요~
0
0
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이미 하고있는데ㅋㅋ
시험기간이라서 일주일에 2시간만 하고있어요
저는 집하고가까워서 큰부담은 없는데..
아무래도 시험치기전부터 얼굴정도는익혀놔야
방학때 오래볼때도 좀더좋지않을까싶네요ㅎ
저도 멘토링 처음인데ㅋㅋ솔직히잘모르겠긴해요
저는멘티부모님께 먼저 언제 찾아가서 앞으로 1년동안 멘토링하는것땜에 얘기나눠보고싶다고 연락드려서 만난후에 날짜 시간 정해서 가고있습니다
멘토멘티 모두에게 도움되는 멘토링 하시길 바랄게요
시험기간이라서 일주일에 2시간만 하고있어요
저는 집하고가까워서 큰부담은 없는데..
아무래도 시험치기전부터 얼굴정도는익혀놔야
방학때 오래볼때도 좀더좋지않을까싶네요ㅎ
저도 멘토링 처음인데ㅋㅋ솔직히잘모르겠긴해요
저는멘티부모님께 먼저 언제 찾아가서 앞으로 1년동안 멘토링하는것땜에 얘기나눠보고싶다고 연락드려서 만난후에 날짜 시간 정해서 가고있습니다
멘토멘티 모두에게 도움되는 멘토링 하시길 바랄게요
0
0
방패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패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