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중도앞 동성애 관련 자보 왜 안내려요??
피앤유
- 2014.06.01. 07:08
- 3058
5월 31일 지나면 자진철거 한다더니
왜 안내립니까??
대자보 함부로 훼손한 사람도 잘못이지만
본인들도 약속 제대로 지키세요
학생들 모두가 쓰는 게시판에
몇날 며칠동안 그렇게
큰 공간을(게시판 절반이상) 차지하면서까지
본인들 의견을 내세우는것도 그닥
좋아보이진 않군요
심지어 처음에는 중도 입구 계단 바로 위쪽 게시판이랑 바로 아래쪽 게시판 두군데에
동일 내용으로 관련 자보가 3개나 붙어있더군요...
학생들 모두와 직접적으로 연관된 소재인
총학에서 붙인 자보도 동일 내용으로는 딱 하나
붙어있던데 말이죠..
왜 안내립니까??
대자보 함부로 훼손한 사람도 잘못이지만
본인들도 약속 제대로 지키세요
학생들 모두가 쓰는 게시판에
몇날 며칠동안 그렇게
큰 공간을(게시판 절반이상) 차지하면서까지
본인들 의견을 내세우는것도 그닥
좋아보이진 않군요
심지어 처음에는 중도 입구 계단 바로 위쪽 게시판이랑 바로 아래쪽 게시판 두군데에
동일 내용으로 관련 자보가 3개나 붙어있더군요...
학생들 모두와 직접적으로 연관된 소재인
총학에서 붙인 자보도 동일 내용으로는 딱 하나
붙어있던데 말이죠..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게요 찢어지길 기다리고 있는걸까요
2
1
나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조금 궁금한 게, 가만히 있으면 아무도 뭐라고 안 하는데, 굳이 대자보 붙이면서 혹은 어디서 집회(?)같은 거 하면서 '동성애자를 인정해주세요!'라고 할 필요가 있나요?
1
2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udiQ7
피해의식이겠
0
1
지니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니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