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 같이 가실분!?
땡큐
- 2014.06.01. 13:26
- 1713
꼭 가고 싶어서 티켓팅까지해놨는데
같이 가자던 친구가 같이 못가게 됬네요 ..ㅠㅠ;
락좋아하거나 함께 즐길수있으신분이면 전 상관없어요
혼자면 매우 쓸쓸히 놀거같아서..ㅋㅋ?
관심있는분은 댓글주시면 카톡아이디 알려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오지 오스본!
0
0
오소리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소리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소리Y
엇! 혹시 가실 생각있으신지..!
0
0
땡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땡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땡큐
랜디 로즈가 살아잇거나 잭와일드성님이 같이 오신다면 고민의 여지가 없엇겟지만 아쉽게도 전 패스하렵니다
0
0
오소리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소리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앍 마룬의 섹시한목소리와 옐로우몬스터즈의 펑크 관심이가지는데요!!
0
0
하라는공부는안하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라는공부는안하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