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생활과 경제 들어보신분~~~
페이퍼스알러뷰
- 2014.06.01. 17:16
- 1943
자연대 학생이라 교양으로 경제를 들어보긴 처음이네요 ㅠ ㅋㅋㅋㅋ
이번 여름 계절에 듣구요
ㅎㅅㅇ 교수님이시던데 혹시 들어보신분 계시면 간략하게 강의 어떤지 좀 설명해주세요 ㅠ
과제양이라던가 조별과제있는지 등등 부탁드릴게요 ㅠ 수강 편람이 아직 안떴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궁금하네요 ㅎㅎ신청해놧는데..
0
0
ㅋ1ㅋ2ㅋ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1ㅋ2ㅋ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임성태 교수님이었던가? 정확히는 성함이기억이 안나는데
애덤 스미스 케인즈 등등 이어지는 간단한 경제사 부분이랑
기본적인 수요공급 법칙, 한계효용 부분
이정도가 범위의 다였던걸로 기억해요
개인적으로는 그냥 편하게 들을수있었던 수업인듯
그런데 겨수님이 달라서 다를수는 있어요 ㅋ;
애덤 스미스 케인즈 등등 이어지는 간단한 경제사 부분이랑
기본적인 수요공급 법칙, 한계효용 부분
이정도가 범위의 다였던걸로 기억해요
개인적으로는 그냥 편하게 들을수있었던 수업인듯
그런데 겨수님이 달라서 다를수는 있어요 ㅋ;
0
0
Dovahki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vahki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ovahkiin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수업 들어가봐야 알겠네요 ㅠ
0
0
페이퍼스알러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페이퍼스알러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자과생이라 듣진 않았지만 내용은 어차피 교양수준이구요, 한성일 교수님은 좀 차분하신데 잘 투덜대심...ㅋㅋ 투덜댄다는게 나쁜 의미는 아니구요 여튼 좀 소심하게 투덜대시는게 있어요. 들어보면 아실듯ㅎ 여튼 기본적인 스탈은 조용조용하셔요. 평범함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