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창원에서 통학하는 분들을 위한 통학버스안내
1111111
- 2014.06.02. 19:06
- 6056
아는사람은 다 알지만 모르시는 분을 위해 정리합니다
창원에서통학할때 남산동 시외버스정류소에서
동래,노포동 가는 경원여객버스 4000원주고타시면
부산대 지하철역앞에 세워줍니다.
다른데서 타고오는사람도있던데 어디서타는지는모르겠네요
시간은 오전 7시30분 이거말고는 잘모르겠어요.
아시는분은 댓글달아주시길
부산대에서 창원갈때는
부산대 전자랜드앞 버스정류소에서 기다리시면됩니다
주말포함 창원가는버스. 노포동 출발시간
12시30분
13시50분
15시50분
16시50분
18시10분
19시10분
21시50분
전자랜드앞까지 15분에서 20분걸려요
통근버스나 시내버스 많이 서서 기사님이 못보고지나칠수 있으니
010-8738-8799 에
몇시차 부산대전자랜드앞에 세워달라고 문자한통보내시면되요.
가끔 못보시는경우있으니 손흔들면 섭니다.
창원에서통학할때 남산동 시외버스정류소에서
동래,노포동 가는 경원여객버스 4000원주고타시면
부산대 지하철역앞에 세워줍니다.
다른데서 타고오는사람도있던데 어디서타는지는모르겠네요
시간은 오전 7시30분 이거말고는 잘모르겠어요.
아시는분은 댓글달아주시길
부산대에서 창원갈때는
부산대 전자랜드앞 버스정류소에서 기다리시면됩니다
주말포함 창원가는버스. 노포동 출발시간
12시30분
13시50분
15시50분
16시50분
18시10분
19시10분
21시50분
전자랜드앞까지 15분에서 20분걸려요
통근버스나 시내버스 많이 서서 기사님이 못보고지나칠수 있으니
010-8738-8799 에
몇시차 부산대전자랜드앞에 세워달라고 문자한통보내시면되요.
가끔 못보시는경우있으니 손흔들면 섭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빠라바라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라바라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산에서는 부산대역앞에서 세워주나요? 전 합성동에서 동래갔다가 지하철타고 갑니다만..ㅠㅠ
0
0
낙타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낙타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편도 4000원...
0
0
고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표는 어떻게 끊나요?
0
0
정실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실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실세
표안끊고 4처넌주고타요
0
0
11111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1111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시외버스에서 표끊는 가격보다 싼 이유가 뭐죠?
0
0
효로로로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효로로로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효로로로롱
학생들이라서 조금싸게해주시는데. 현금으로받으니까 기사님한테는 바로 쓸수있는돈이생기는거죠ㅋㅋ
0
0
11111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1111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굉장히 고맙습니다 ㅋㅋㅋ 지금 12시 40분경에 전자랜드 앞에서 타고 가고 있어요 아저씨 디게 친절하시네요 ㅋㅋ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0
0
태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산
다른차가 앞에 갑자기끼어들면 샤우팅하는분도 계시지만ㅋㅋ 그래도 다들좋은분이십니다
0
0
11111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1111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원에서 부산은 아침 6시 30분 7시 차가 있다네요 참고하세요 ~
0
0
태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산
창원에서는 어떻게 타면 되는거에요???
0
0
정실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실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실세
남산버스정류소에서 동래노포동가는줄 서있다가 경원여객버스오면 4처넌주고타세요. 상남동에서도 선다는 말이있는거같은데 잘모르겠네요.
0
0
11111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1111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11111
감사합니다!!!
0
0
정실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실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