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열시반 이재식교수님 인행심! ㄱㅁㄱ 2014.06.02. 22:25 1233 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수업을 못들어가서 그런데 혹시 인행심오늘 종강햇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가르쳐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키네틱 14.06.02. 22:36 안햇어요 담주 월요일에 수업해요 0 0 키네틱 댓글 내용 복사 안햇어요 담주 월요일에 수업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키네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ㄱㅁㄱ 글쓴이 14.06.02. 22:52 감사합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복받으실거에요 0 0 ㄱㅁㄱ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복받으실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ㄱㅁ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담주 월요일에 수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