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성격심리학 가산점 주는거요
여리남
- 2014.06.02. 22:53
- 1072
저번에 심리설문조사 참여하면 가산점 준다고 하셨잖아요..
그때 수량이 부족해서 2번째꺼 못한 사람들은
다음에 다른 설문조사 한번 더 할거라 하셨는데 한번 더 했었나요?
지금 이거 이대로 종강하는 분위기인데... 가산점은 어떻게 되는건지...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아직기다려보시는게..
다른수업시간에서도 어제 실험 시트지 돌린게 있어서
하나더나올지도모르는일일듯
교수님표정도너무어두운걸보니
제대로신경못쓰시고계신거같아보이기도..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