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재수강아닌수업 aclgns12 2014.06.02. 23:57 1938 1 재수강 아닌데 그냥들으면 학점인정안되나요?? 복전도아니고 조기졸업예정자도아닙니다.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보라색성애자 14.06.03. 00:09 네 상관없어요 0 0 보라색성애자 댓글 내용 복사 네 상관없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