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레알피누] 자판기 건의사항
제르딘꼴셀
- 2014.06.03. 10:17
- 875
학생회에서 자판기 관리하는걸로 알고있는데 맞나요?
항공관 1층 캔 자판기 지폐가 잘 안들어가요
오늘도 열번은 넘게 시도했네요
고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공관 1층 캔 자판기 지폐가 잘 안들어가요
오늘도 열번은 넘게 시도했네요
고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