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앞에 괜찮은 영어회화 모임 없나요?
돈많은백수
- 2014.06.03. 14:15
- 2483
월회비 10만원씩하는 그런거 말고
한번갈때 3천원에서 5천원씩 부담없는 친목위주의 소모임.. 없나요?
매주 화요일에 가고싶은데..
한번갈때 3천원에서 5천원씩 부담없는 친목위주의 소모임.. 없나요?
매주 화요일에 가고싶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HurryU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rryU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urryUP
요일은언제에요?
0
0
heeeell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eeell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anguage Cast 라고 외국인 한국인 친목 모임있습니다~ 랭귀지캐스트 부산, 랭귀지캐스트 부산대 이렇게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부산대는 제이스퀘어에서 하는걸로 알고있고, 참가비는 그냥 1인 1커피만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서면에서하는 랭캐 부산 모임만 가봤어요, 따로 프로그램없고 가서 알아서 앉아서 프리토킹 하시다가 가시면 되는~ 편한 자리입니다~
0
0
Vernazi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ernazi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두달에 5만원인데. .약 두시간동안 프리토킹인데.
초급 중급 뭐 이래 나눠있긴한데 초급은 질문거리를 주는정도 중급은 주제를 주는정도 이정도?? 괜찮아요.
학교앞은 저도 다 가봤는데... 별로.... 추천은 안할게요. 자게에 많이 올라오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