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마이피누 앱 종료할때 망고스무디 2014.06.03. 15:36 1368 2 바로 종료되는 방법 있나요? 저는 계속 뒤로가기 눌러서 종료하는데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서류마감 14.06.03. 16:08 메뉴 버튼 누르면 종료나오지 않나요? 0 0 서류마감 댓글 내용 복사 메뉴 버튼 누르면 종료나오지 않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서류마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망고스무디 글쓴이 14.06.03. 16:36 서류마감 아하ㅋㅋ 감사해요! 0 0 망고스무디 댓글 내용 복사 아하ㅋㅋ 감사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망고스무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