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식물원 총학이 정치인과 머가 다르냐는글 제가 퍼왓습니다
흠냠이
- 2014.06.03. 19:44
- 730
http://mypnu.net/ha/4971410
하는짓이 정치인, 관료랑 뭐가다른지.
일터지면 관계자가 자리에없다,
기다려달라 (토목껀 2주째 기다리는중)
선거땐 믿어달라..
다 쑈였어요.
그래도 이렇게까지 씹힐줄은몰랐는데..
경통대항의글은 무플로 넘겨주시고
바로 그위로 기성회비소송글은 올려주시는센스 참
--------------------------------------------
윗글이 본문입니다
댓글다시는 분중 한명이 이쪽으로 글을 옮겨달라는데 글쓴이분이 가만계시길래 걍 제가 옮겻습니다
식물원 게시판과 성향이 안맞으니 어그로 밖에 안보인다는분 어디계신가요? 이제 속이 후련하신가요?
하는짓이 정치인, 관료랑 뭐가다른지.
일터지면 관계자가 자리에없다,
기다려달라 (토목껀 2주째 기다리는중)
선거땐 믿어달라..
다 쑈였어요.
그래도 이렇게까지 씹힐줄은몰랐는데..
경통대항의글은 무플로 넘겨주시고
바로 그위로 기성회비소송글은 올려주시는센스 참
--------------------------------------------
윗글이 본문입니다
댓글다시는 분중 한명이 이쪽으로 글을 옮겨달라는데 글쓴이분이 가만계시길래 걍 제가 옮겻습니다
식물원 게시판과 성향이 안맞으니 어그로 밖에 안보인다는분 어디계신가요? 이제 속이 후련하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글쓴이인데요~ 감사합니다. ^^
0
0
bor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or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orn
댓글로 정치정치 하던그분 아마 댓글 안달것 같네요
0
0
흠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냠이
뭐 안오실것같긴하지만..
0
0
bor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or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 총학에대한 답답한마음 저도 동감합니다.
0
0
부대생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생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에 뭔 일만 생기면 박근혜 탓하시는 분들이 부산대에 뭔 일 생기면 총학은 잘못 없다고 하죠.
2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교
헤... 정말 그런가여 >_<
0
0
ラブライブ!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ラブライブ!]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ラブライブ!
네정말그런데요.
0
0
bor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or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교
후련하네요ㅋ
0
0
푸히히히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히히히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