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여기선 박터지게 싸우더라도
Foliot
- 2014.06.03. 20:40
- 522
어차피 여러분들이나 제가 갖고 있는 정치적 영향력은 미미하니까
밖에 나가서, 수업 들으면서 학우들이랑 이야기 하면서 더 서로 아껴줬으면 좋겠어요.
새누리 지지한다 민주 지지한다 통진당 지지한다 그럴 수 있어요.
오늘 아침에 라디오를 듣는데
결혼정보회사에서 나온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52.3%가 자신과 정치성향이 안 맞으면 소개팅도 안 나가겠다고 하더라고요.
왜 그래요. 안 그래도 괜찮아요. 자기가 아껴줄 수 있는 사람 더 많이 아껴주고, 그런 좋은 사람이랑 더 오래 있어줬으면 좋겠어요.
이쯤 되면 자신이랑 부모님이랑 정치적 이견이 안 맞아서 다투는 경우도 있어요. 부모님이랑 신나게 정치에 대해서 이야기하기 보다는 그냥 져 드리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투표할 때 소신있게 찍으면 되니까.
동기들이 '누구누구 찍어라'는 이야기를 할 때도 있어요. 저는 그렇게 하겠다고 하죠. 그리고 투표할 때는 내가 평소에 찍고 싶었던 사람 찍고.
자기가 아껴주고 싶은 사람한테 조금 더 배려해주고 사랑해 주세요. 그게 실존적으로 가장 정서적인 이득이 될 겁니다.
밖에 나가서, 수업 들으면서 학우들이랑 이야기 하면서 더 서로 아껴줬으면 좋겠어요.
새누리 지지한다 민주 지지한다 통진당 지지한다 그럴 수 있어요.
오늘 아침에 라디오를 듣는데
결혼정보회사에서 나온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52.3%가 자신과 정치성향이 안 맞으면 소개팅도 안 나가겠다고 하더라고요.
왜 그래요. 안 그래도 괜찮아요. 자기가 아껴줄 수 있는 사람 더 많이 아껴주고, 그런 좋은 사람이랑 더 오래 있어줬으면 좋겠어요.
이쯤 되면 자신이랑 부모님이랑 정치적 이견이 안 맞아서 다투는 경우도 있어요. 부모님이랑 신나게 정치에 대해서 이야기하기 보다는 그냥 져 드리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투표할 때 소신있게 찍으면 되니까.
동기들이 '누구누구 찍어라'는 이야기를 할 때도 있어요. 저는 그렇게 하겠다고 하죠. 그리고 투표할 때는 내가 평소에 찍고 싶었던 사람 찍고.
자기가 아껴주고 싶은 사람한테 조금 더 배려해주고 사랑해 주세요. 그게 실존적으로 가장 정서적인 이득이 될 겁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이렇게 판깔아주면 놀지 평소에는 얘기도 안합니다
0
1
닉넴생각안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자신과 정치 성향이 다르다고 적대시하는
그런 관습이 없어졌으면 합니다!!
미국이 정말 부러운게 공화당 민주당 늘 싸워도
국가가 위기에 처하면 하나로 뭉치더군요
우리나라도 국익에는 하나된 모습 보이길 바랍니다!
그런 관습이 없어졌으면 합니다!!
미국이 정말 부러운게 공화당 민주당 늘 싸워도
국가가 위기에 처하면 하나로 뭉치더군요
우리나라도 국익에는 하나된 모습 보이길 바랍니다!
0
0
페더랄리스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페더랄리스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