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몇몇 너무나도 논리적인 부산대생들
제주밀감
- 2014.06.03. 23:08
- 2986
총학생회 나 경통대 회장을 옹호하면 나오는 반응은 언제나 "알바네" 이정도 뿐이네요. 어디 무서워서 다른 의견 가진 사람들은 의견이나 낼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떤 점에서 옹호하시는 지 구체적인 근거를 알고싶네요^-^ 타당하다면 얼마든지 수긍되지 않을까요?
0
0
녹차라떼조아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녹차라떼조아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녹차라떼조아요
옹호를 하고 말고를 떠나서 당연히 한가지일에 한가지 의견만 존재할 수는 없는 것 아닐까요? 다수가 아니다 하면 똑같이 아니다 하고 따라가야대는건 아니잖습니까. 옹호한다고 해서 글을 올린게 아니라 저런식의 댓글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0
0
제주밀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주밀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주밀감
맞는 말 하셨습니다. 그렇지만 지탄받을 일은 충분히 지탄받아야 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물론 피의자와 개인적인 친분이 있다면 이러한 댓글이 안타깝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만 입장을 바꿔 피해자의 입장을 고려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수의 의견 따르시지 않으셔도되요 ㅎㅎ 당당하시다면 남들이 이렇다 저렇다 한들 신경쓰실 필요있을까 싶네요 ^^
0
0
녹차라떼조아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녹차라떼조아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녹차라떼조아요
저 역시 옳으신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같은 부산대 생으로서 아쉬움을 느껴서입니다. 책임을 요구하더라도 올바른 방식으로 해야댄다고 생각한 것입니다. 저것도 순화시켜서 말한건데 불쾌한 말이 나오면 아무리 당당하다 한들 불쾌하지 않을 수 있나요?
0
0
제주밀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주밀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주밀감
그렇죠 방식에는 확실히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저는 폭력이 용인될 수 있고 어떻게든 사건을 축소하려고 하는 는 피의자 측근의 모습이 보여 안타까워 댓글을 남겼습니다.
0
0
녹차라떼조아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녹차라떼조아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녹차라떼조아요
옹호를 하는게 아닙니다. 피의자는 당연히 처벌받아야 합니다. 다만 학우들이 너무 과격하고 약간은 비이성적이라는 건데 지금은 그런 말만 꺼내도 같이 싸잡아서 욕먹죠
2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몇 댓글은 확실히 초점이 어긋나있던거 같았네요
0
0
千反田え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千反田え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작 페이스북에 이름걸고 얘기하지못하는 인간들이 익명뒤집어쓰고 달린게 입이라고 함부로들 얘기하죠
1
1
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주도분이심?
0
0
오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