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건설관에 베터리 충전기 꽂아두고 왓는데..
오바마
- 2014.06.03. 23:46
- 1086
내일 가면 있겠죠??
만약에 없으면.. 따로 보관하는곳 잇나요??
만약에 없으면.. 따로 보관하는곳 잇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놀러가고싶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놀러가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놀러가고싶다
오늘 아침에 오닌깐... 그대로 있네요.
아직 세상 살만 하네요ㅇㅇ
댓글 달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험기간인데.. 열공하시고..
1학기 마무리 잘하세요^^
아직 세상 살만 하네요ㅇㅇ
댓글 달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험기간인데.. 열공하시고..
1학기 마무리 잘하세요^^
0
0
오바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바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바마
허허 저는 이미 졸업해서....허허
시험잘치세요 ^.^
시험잘치세요 ^.^
0
0
놀러가고싶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놀러가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건도는 홀에 씨씨티비 없는것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