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남에 투표소잇나요???
와플번트
- 2014.06.04. 00:08
- 1378
주민센터까지안가두대는건그요!?!?!?
권한이 없습니다.
사전투표는 주민센터서 하는거였고 본투표는 자기 주소지에 따라 다릅니다~ 네이버에서 확인하세요!
0
0
크크크크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크크크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크크크크
주소지가 서울이면요?
0
0
고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
사전투표는 전국 어디서든 할 수 있지만 오늘은 본 투표 날이라 자기 주소지에서만 할 수 있어요. 기존의 부재자 투표가 사전투표가 생기면서 없어진거에요. 그래서 부재자 신청 안하고도 전국 어디서든 할 수 있었던거구요. 사전투표 안하셨다면 자기 주소지로 가서 투표하는 방법밖엔 없어요 .
0
0
꿀떡봉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꿀떡봉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꿀떡봉봉
앗 사전투표는 부산에서 서울지역 투표 가능한가요?
0
0
고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
네 5월 30일 31일 사전투표 기간에는 전국 어디서든 신분증만 있으면 가능했어요! 투표하기 굉장히 쉬워졌죠 ㅎㅎ 오늘은 본투표날이라 주소지에서만 가능합니다~
0
0
꿀떡봉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꿀떡봉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꿀떡봉봉
히잉... 전 그것두 모르구...
0
0
고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주지가 부산장전동이시면 상남 국제홀에서 투표합니당
0
0
당근싫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싫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