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으으.....러브라이버가 이렇게도 없다니....
ラブライブ!
- 2014.06.04. 15:30
- 2592

하지만 전 신사이기 때문에 여러분께 강요하지 않겠습니다 >_<
권한이 없습니다.
ラブライブ! Lv. 4
77%
신사이신분이 자유롭게 정당한방법으로 총학에 항의하는 것도 "여기서항의말고 직접가서얘기해라"고 간섭하십니까?
0
1
bor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or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orn
신사이기 때문에 존댓말 써드렸습니다 ^오^
0
0
ラブライブ!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ラブライブ!]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ラブライブ!
간섭 인정하시네요. 직접가서항의하라고 한것도. 그거 비신사적인행동입니다.
0
1
bor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or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orn
전 명령하지 않고 권해드렸죠 ^모^
0
0
ラブライブ!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ラブライブ!]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ラブライブ!
착각하시나본데 그것도 비신사적이라구요
0
2
bor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or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orn
에...영국분이신가... 제가 신사에 대해서 잘 모릅니다 ㅎㅎ 양반은 좀 알겠지만 ㅋ
0
1
ラブライブ!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ラブライブ!]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ラブライブ!
님의 신사적이란건 참 난해하네요 ㅎ
0
1
ラブライブ!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ラブライブ!]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ラブライブ!
신사,양반따질거없이 민주시민만알면됩니다. 민주시민은 다른 사람의 정당한 항의방법에 여기서태클걸지말고 얼굴까라는둥 더러운 태클걸지않죠. 간섭하지마세요
0
0
bor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or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orn
ㅎㅎ 권해드렸다니까요 다른 방법도 있다고 ㅋ
민주시민으로써 이렇게 권하는 것도 가능한거아닌가요 ㅎ
민주시민으로써 이렇게 권하는 것도 가능한거아닌가요 ㅎ
0
1
ラブライブ!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ラブライブ!]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ラブライブ!
제가 첨에분명히 됐다고 난 이렇게항의할거라고했는데또 "직접얘기하는게빠르지않을까요"하셨죠? 그냥 권하는수준을 넘어선거죠
0
0
bor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or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orn
그런식으로 받아들이시구나ㅜ 삼고초려 재평가 받네요...
0
2
ラブライブ!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ラブライブ!]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ラブライブ!
------------------------아그게 삼고초려였음? 별로 정중하지않아서 삼고초려가아니라 협박성권유인줄ㅋㅋㅋ
0
0
bor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or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젠카이노~
0
0
골방과학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골방과학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골방과학도
라브라이브!
0
0
ラブライブ!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ラブライブ!]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