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물텀벙이
- 2014.06.04. 17:11
- 1943
.
권한이 없습니다.
초등학생이면 딱히뭐 준비할것도 없고... 80분이면 한번갈때마다 한시간 조금 더하는건데 30은좀 쎄지않나요? 저는 고등학생 주 2회 한번에 2시간 수업하고 30받고있습니더.
0
0
천탁만탁조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탁만탁조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받으시는데요?? 초딩이면 보통 25정도인데
0
0
Roadwalk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oadwalk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6
일주일에 2회 2시간씩 20받고있습니다^^
제가좀 적게받는편이긴 한데 25정도가 적당하다고봅니다ㅎㅎ
일주일에 2회 2시간씩 20받고있습니다^^
제가좀 적게받는편이긴 한데 25정도가 적당하다고봅니다ㅎㅎ
0
0
곰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곰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주일 한번 두시간에 15받았습니다 정식과외말고 교육봉사였는데 후원회사에서 수고비형식으로..
0
0
나그랑티샤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그랑티샤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고딩 주2회 한달 80 받습니다만...
0
0
날으는부처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으는부처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 초딩3명을 1번수업에 120분하게되셨는데 50은 받아야하지않나여
0
0
웨하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웨하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