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경통대 학생회장 어떻게 됐나요?
여리남
- 2014.06.04. 22:16
- 4110
사퇴하면서 사죄하는 대자보라도 붙였나요?
동물원 글 보니 원래 그런 성격이었던거 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모든 게시판 공통의 화젯거리.
0
0
반짞빤짞별고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짞빤짞별고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회 게시판에 사과문 올렸네요
0
0
흠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냠이
오 이 글 올리고 30분 뒤에 올라왔네요
진짜 사퇴하면서 사과문 올렸네 =.=
진짜 사퇴하면서 사과문 올렸네 =.=
0
0
여리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리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제적당하시거나 자퇴는 안하신거같아용~
0
0
ㅠ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ㅠ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6시 국제관 지하강당에서 해임 관련 대의원회 한다던데
0
0
아너ㅏ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너ㅏ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