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레알 암걸리는영상.. 화가 치솟는다
돈많은백수
- 2014.06.05. 09:21
- 2371
http://youtu.be/YLbliSGM6bM
이성으로 사고하는 방법을 모르는 방청객과 일부 패널들..
어떻게생각합니까?
가장 공감갔던 감상평..
"남자는 논리적사고를 하지만 여자는 감성적사고를 하기때문에 여럿과 여럿 토론에서는 남자가 이기기 힘들지 ㅋㅋㅋ
저 영상에서도 남자는 혼자 극딜시전하지만 여자는 똘똘 뭉쳐서 아니라고 절대방어 시전중 ㅋㅋㅋㅋㅋ
뭔가 불합리해도 일단 여자는 전부다 여자편을 일단 들고 보는게 일반적 .."
이성으로 사고하는 방법을 모르는 방청객과 일부 패널들..
어떻게생각합니까?
가장 공감갔던 감상평..
"남자는 논리적사고를 하지만 여자는 감성적사고를 하기때문에 여럿과 여럿 토론에서는 남자가 이기기 힘들지 ㅋㅋㅋ
저 영상에서도 남자는 혼자 극딜시전하지만 여자는 똘똘 뭉쳐서 아니라고 절대방어 시전중 ㅋㅋㅋㅋㅋ
뭔가 불합리해도 일단 여자는 전부다 여자편을 일단 들고 보는게 일반적 .."
권한이 없습니다.
여성=약자라는 인식자체에 여성들이 발끈해야되는데...
0
0
Roadwalk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oadwalk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 여성들만 다른나라와 좀 차이가 있다는건 문제가 확실히 있다는 거겠죠??ㅋ 다른면에서문제가 아니라 윗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인식자체가 약자니까 보상받아야 된다는 생각 자체가 문제인듯...
0
0
16ro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6ro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