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환경과공해 월수 박근태 교수님
뿕닭쿄쿄
- 2014.06.05. 10:43
- 847
수업 종강 되엇나요??월요일에 못갔는데 그때 종강할거란 소리가 있어서요 ㅠㅠ 시험범위랑 시간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겟습니다 ㅠㅜㅜㅜ 독강이라 아는사람이 없네요 흑흑
권한이 없습니다.
종강햇어요 11일날 세시에 시험이요 4장부터 끝까지 범위구요
0
0
여전히아름다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전히아름다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전히아름다운지
착하다
0
0
gongb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ngb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 면접때매 못갔었는데 ㅜㅜㅜㅜ 시험잘치시길 바랄께요!!
0
0
뿕닭쿄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뿕닭쿄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