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지금 기성회비 반환소송 접수어디서받아요? 참존징코 2014.06.05. 12:43 1555 2 많이 철수한거같던데 오늘 접수받는곳 어디있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레디액션총학생회 14.06.05. 13:22 총학실로 오시면 됩니다! 0 0 레디액션총학생회 댓글 내용 복사 총학실로 오시면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레디액션총학생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아리랑 14.06.05. 13:28 각 과 학생회실, 단대 학생회실 혹은 문창회관 3층 총학생회실로 가지고 오시면됩니다! 출처: http://mypnu.net/sc/4969676 0 0 아리랑 댓글 내용 복사 각 과 학생회실, 단대 학생회실 혹은 문창회관 3층 총학생회실로 가지고 오시면됩니다! 출처: http://mypnu.net/sc/4969676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리랑 14.06.05. 13:28 각 과 학생회실, 단대 학생회실 혹은 문창회관 3층 총학생회실로 가지고 오시면됩니다! 출처: http://mypnu.net/sc/496967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