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화목 1시 30분 지방제정론 오늘 수업내용 어떻게 이해해요 ??
비루한헛개나무
- 2014.06.05. 23:15
- 1081
집에서 복습하고 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ㅠㅠㅠㅠ
교과서에 있는 내용이랑 다른 그래프 그려서 설명해주셨는데
교과서는 잘못 분석하고 있으니 내 수업내용이 옳다고 말씀하시고는 교과서랑 다른거 막 그리시던데 아에 이해가 안되네요
2번째 조건부 교부금 비대응교부금 그래프 이런게 실제로 존재하는건가요 ?
3번째 그래프도 조건부 교부금 대응교부금 그래프던데
책에서는 대응교부금 그래프, 비대응교부금 그래프, 대응 비대응 교부금 그래프 비교 하던건데
이전까지 이 교수님 수업스타일로봐서 책 내용을 거의 옮기다 시피 하시는데
이번에는 먼가 오류가 있으신거는 아닌지 궁금합니다
혹시 교수님이 맞다면 저만 이해 못하고 있는건지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