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부산시민들은 좀 보고 배웁시다.
- 2014.06.06. 01:41
- 1812

제 고향 김해가 너무 자랑스럽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apag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생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당을 지지해야 깨어있는 민주시민인 줄 아는 사람이 여기 또 있군요. 그거 선민의식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스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oadwalk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jdghks9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ronjohns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스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스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네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 의견 존중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튜리튜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이좋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꿈틀하는지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 말대로 김정권이 홍준표 뒷통수 때리는 짓을 많이 해서 그 인품이 의심되어 안 뽑는 분들이 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 이게 자랑스러워해야 할 일인지...?
님의 논리대로라면 광주는 우리나라의 모범도신가요?
경영09이승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영09이승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중잣대아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필라델피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사동그사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思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11111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1111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시민이 왜 배워야되죠??
야당인사가 부산시장 당선 안 되었다고 왜 배워야합니까;;??
정말 웃긴 글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