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교육역량강화사업 탈락이 우리학교에 주는 의미
제63층학생회
- 2012.05.09. 18:55
- 1650
올 초 학교에서 성적우수 장학금이 반으로 줄어버린 것에 대해
학생처는 "학기중 교육역량강화사업비가 내려오면 다시 이번학기 성적장학금을 소급지급하겠다"라고
하였으나 교육역량강화사업에서 부산대가 탈락되면서 성적장학금은 결국 반토막이 되버리는 것
권한이 없습니다.
0
0
深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深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까먹을뻔 했네요;; 그 때 이거때문에 논란됬었는데..ㅠㅠ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육역량강화사업 성적장학금뿐만 아니라 가계곤란장학금도 포함되는 걸로 아는데..
0
0
나는중립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는중립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중립이다
가계곤란은 국장으로 상당부분 커버가 됬어요... ㅎㅎ 교육역량강화사업으로 나오던 돈 보다는 한 20만원 남짓 줄어들기는 했지만...
0
0
MagnaCart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gnaCart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육역량강화사업 탈락에... 굿플 800억대 빚까지 부담해야 할 지도 모르니...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