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아니 왜 800억원을 우리가 냅니까?
GodBless
- 2012.05.09. 22:43
- 2286
김인세와 전 재정집행부 년놈들이 갚거나 못 갚고 뒈지면 그 자손대대로 갚게 만들어야지. 왜 멀쩡하게 소위 말하는 구심점이 부산대를 빼고는 상관도 없는 현 총장과 집행부를 비롯한 우리학교가 내야 합니까? 김인세가 학교측 반발도 쿨하게 씹고 독자적으로 벌인 일을 왜 우리로 하여금 뒤처리를 하게 하냐 이겁니다. 전 이렇게 생각합니다. 지금 당장 김인세 새 끼 소환해서 청문회 열고 그놈이 전부 갚게 하거나 전부까지 아니더라도 상당수 이상의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다둘 그렇게 생각할듯요;; 그러니까 방법을 찾아봐야겠죠.. 그동안 숨기다가 인수인계 하다가 발각된모양이니, 민사상운 더알아봐여겠지만 형사상으로 걸릴게 닜지않을까요
0
0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요....ㄷㄷㄷㄷ
0
0
궝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궝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애교심 뛰어난 학생은 아닌거 같은데..학교가 끝없이 추락하는꼴 볼바엔 등록금에 한 십만원 더 낼 의향은 있는데..... 김인세 자비만으로 절대 변제못해요;
0
0
-MYP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YP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있어서 욕설부분은 필터링해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