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도서관 개념좀 챙깁시다ㅠㅠ
아이스크림
- 2014.06.07. 21:16
- 2395
문 고정시켜놓은 거
도서관 왔으면 다 아실텐데요...
왜 자꾸
열람실 문 앞에서
그렇게 크게 얘기들을 하시는지
이해가 안 되네요.
전화도 나가서 받음되지
문 열기도 전에
여보세요 하시고...;;
열람실 앞이랑 복도?랑
제발 좀 조용히 합시다..
시험기간인데
시끄러워 죽겠어요.
매너 좀 진짜.....
도서관 왔으면 다 아실텐데요...
왜 자꾸
열람실 문 앞에서
그렇게 크게 얘기들을 하시는지
이해가 안 되네요.
전화도 나가서 받음되지
문 열기도 전에
여보세요 하시고...;;
열람실 앞이랑 복도?랑
제발 좀 조용히 합시다..
시험기간인데
시끄러워 죽겠어요.
매너 좀 진짜.....
권한이 없습니다.
진짜 나가기도 전에 전화받는사람들 이해안됨
0
0
asurad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urad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전 시험 기간에 도서관 안 가요.
0
0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udiQ7
똑똑이
0
0
호롤호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롤호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립도서관이 최고랑께!!!
0
0
Federal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ederal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