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과신청기간
야메로
- 2014.06.07. 22:42
- 1288
전과신청기간 알수 있을까요 일정을 알고 싶습니다. 어디에도 안보여서 이렇게 글 올렸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공지올라올걸요
0
0
추땀추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땀추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때 계절끝나고 한 이주뒤? 신청기간이라고 공지올라옴
0
0
qldlfk13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ldlfk13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규학기 성적 나올때부터 쭉 학과공지 확인하시면되요ㅎ
0
0
하얀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얀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올라와 있어요 공지사항 빨리 뒤저보삼
0
0
chc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c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