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원가회계.주태순 교수님!!! 종강안했죠?
zpfjj344---
- 2014.06.08. 00:56
- 1075
제목처럼
종강안했죠?
그리고 그 인터넷으로하는 퀴즈 언제까지하라는 말씀있으셨는지?
다른 특수사항 있었는징.. 질문합니다..ㅠㅜ
목요일날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업에빠져서요ㅠㅠ부탁드립니다
종강안했죠?
그리고 그 인터넷으로하는 퀴즈 언제까지하라는 말씀있으셨는지?
다른 특수사항 있었는징.. 질문합니다..ㅠㅜ
목요일날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업에빠져서요ㅠㅠ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