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편입 생각해보신 분있나요?
닉네임모하지
- 2014.06.08. 01:09
- 2353
부대생들은 한번쯤 하지 않을까요?
인서울 하고싶은적없나요ㅜㅠ
초중을 서울에 살아서 기대는 크진않지만 그래도 편의시설이나 놀거리나... 기타등등 때문에 요즘 편입공부해보고싶다는ㅠㅠ 그냥 궁금해서요~
사실 편입생각만 하지 어떻게 해야할지는 잘 모르겠네용....
인서울 하고싶은적없나요ㅜㅠ
초중을 서울에 살아서 기대는 크진않지만 그래도 편의시설이나 놀거리나... 기타등등 때문에 요즘 편입공부해보고싶다는ㅠㅠ 그냥 궁금해서요~
사실 편입생각만 하지 어떻게 해야할지는 잘 모르겠네용....
권한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반대로 부산대학교에 편입한 학생입니다. 편입시장은 늘 불안전하기에 신중히 알아보고 결정하시길 우선바랍니다. 그리고 결과가 노력에 비례하지 않는것도 또 편입니다. 지인은 편입학원 늘 고려대권 성적이 나왔지만 실제론 건대 이하의 학교들만 붙기도 했네요. 제 개인적으로 부대에서 갈거라면 서성한 이상을 생각하셔야됩니다. 편입은 흔적이 남기에 그이하 대학교 편입은 마이너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0
0
미스터파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스터파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스터파크
고맙습니다~
0
0
닉네임모하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모하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 비추천입니다.
만약 2학년 이시라면 차라리 수능으로 가세요.
만약 2학년 이시라면 차라리 수능으로 가세요.
0
0
로켓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켓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켓맨
맞는말이네요ㅜ 고맙습니다
0
0
닉네임모하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모하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좀 관심이 있습니다..ㅎ 편입의 현실이 어떤지 저도 궁금하군요~ 저도 서울에 연고지가 있어서..저 같은 경우엔 편입 설명회를 한번 가봤는데 님도 한번 가보심이 어떠신지?
0
0
초신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신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입 준비하시던 누님 말하시길 그 노력으로 수능을 준비하는게 훨씬 쉽다고 하시던데...
0
0
artym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rtym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