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공대생 방학 추천
☆제갈공명★
- 2014.06.08. 09:36
- 3178
공대생이 방학때 하면 좋은것
1. 1학기전공복습
2. 2학기전공(1,2과목)예습
3. 영어
4. 한자, 한국사 등등
5. 다른 활동(봉사활동 등등)
6. 기타(주관식좀요 ~~)
경험많으신분들 추천좀해주세요..ㅠㅠ
우선순위나 퍼센트나
조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부산대좋아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좋아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 예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B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영어
0
0
말피기소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피기소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예습 복습은 안하셔두 되구요 영어는 나중에 뭘하든 해두시면 좋습니다 학원 다니시는것두 추천. 그 외에는 여러 대외활동 이라던지 여행 추천~!
0
0
존레전드머리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존레전드머리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생은 학부졸업후 취업이 수월하지 않습니까? 수업따라가기 정말 힘들다 이게 아니면 걍 대외활동 ㄱㄱ
0
0
KP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P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저학년이신가요?
윗분들 말씀하시듯 영어는 계속 놓지말고 해두시고
다른 활동을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대외활동도 좋지만 그런게 아니더라도
뭔가 계획을 잡고 여행을 다니는 것도 좋구요.
제일 좋은건 하고싶은것 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윗분들 말씀하시듯 영어는 계속 놓지말고 해두시고
다른 활동을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대외활동도 좋지만 그런게 아니더라도
뭔가 계획을 잡고 여행을 다니는 것도 좋구요.
제일 좋은건 하고싶은것 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0
0
Orr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r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년잘모르지만. 영어는 꾾임업이겅뷰하시고 일이학년이시면 놀로다녀요 ㅋㅋㅋ물론 피시방애박혀서 롤가튼거하란소린아니고 돈벌어서 배낭여행이나가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