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인적성 언어 문장 배열 문제
모롱모롱
- 2014.06.08. 13:35
- 2105
답은 밑에권한이 없습니다.
답은 4번이구요 저는 2번을 썼는데 왜 굳이 b c 가 아니라 c b 인지 e d가 아니라 d e인지 모르겠네요. 결국 말하고자 하는 건 이런 트렌드를 바탕으로 이렇게 경영하자는 d 가 마지막에 와야 하는 게 아닐까요??
0
0
모롱모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롱모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선 B와 C의 순서와 관련해서는 "이와 아울러" 가 해결책이 될것같네요.
아울러는 동시에 함께를 나타내는 말입니다.
이와 아울러를 쓰려면 앞에선 상황이 나와야합니다.
A이후에 C가 쓰이려면 "정지, 때로는 과거로 회귀하는데서"를 상황으로 두고,
- 즐거움을 느끼는 것- 을 묘사라고 생각하여
정지, 때로는 과거를 회귀하는데서 (상황)
편의성을 쫓는 과정에서 소홀히 했던 건강을 돌보고 ~~
로 풀어나가야 하는데 전후관계가 어색합니다.
반면 C이후에 B가 온다고 생각하면
B에서는 "변화 속도가 빠른 도심 공간을 벗어나 자연친화적인 공간에서 생활함으로써" 를 상황으로두고
여유를 찾고 있으며경쟁에 지친 자신의 마음을 돌아보는 것은 물론 ~(이후생략)" 묘사라고 생각한다면
변화 속도가 빠른 도심 공간을 벗어나 자연 친화적인 공간에서 생활함으로써(상황)
편의성을 쫒는 과정에서 소홀히 했던 건강을 돌보고~~
로 넘어가는 상황에 따른 묘사 관계가 분명해 집니다.
아울러는 동시에 함께를 나타내는 말입니다.
이와 아울러를 쓰려면 앞에선 상황이 나와야합니다.
A이후에 C가 쓰이려면 "정지, 때로는 과거로 회귀하는데서"를 상황으로 두고,
- 즐거움을 느끼는 것- 을 묘사라고 생각하여
정지, 때로는 과거를 회귀하는데서 (상황)
편의성을 쫓는 과정에서 소홀히 했던 건강을 돌보고 ~~
로 풀어나가야 하는데 전후관계가 어색합니다.
반면 C이후에 B가 온다고 생각하면
B에서는 "변화 속도가 빠른 도심 공간을 벗어나 자연친화적인 공간에서 생활함으로써" 를 상황으로두고
여유를 찾고 있으며경쟁에 지친 자신의 마음을 돌아보는 것은 물론 ~(이후생략)" 묘사라고 생각한다면
변화 속도가 빠른 도심 공간을 벗어나 자연 친화적인 공간에서 생활함으로써(상황)
편의성을 쫒는 과정에서 소홀히 했던 건강을 돌보고~~
로 넘어가는 상황에 따른 묘사 관계가 분명해 집니다.
0
0
메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와 E부분은 저도 잘 모르겠네요.
제 생각에도 E로 마무리 짓는 것은 어색한데..
아랫분이 설명해주시겠죠 뭐.
굳이 답을 보고 끼워맞추자면.
D문맥의 시작이
"이러한 슬로 트랜드의 부상은" 으로 시작되는 걸로 봐서
앞에 나와야할 문장이 슬로 트랜드가 부각되는 이유나 슬로 트랜드가 부상되고있는 현상에 대해 언급을 해야함으로
가 이유일 것 같습니다만은.
그래도 왠지 E가 마지막에 오는건 조금 썡뚱맞은 느낌인지라 잘 모르겠습니다
단순히 D와 E만을 놓고 본다면 E->D가 맞는 것 같으나.
확실히 E뒤에 D가 오자면 첫 문장인 "이러한 슬로 트랜드의 부상은" 이란 말이 조금 어색해지네요.
차라리 E가없이 ACBD 로 마무리되는게 더 나아보입니다만은..
제 생각에도 E로 마무리 짓는 것은 어색한데..
아랫분이 설명해주시겠죠 뭐.
굳이 답을 보고 끼워맞추자면.
D문맥의 시작이
"이러한 슬로 트랜드의 부상은" 으로 시작되는 걸로 봐서
앞에 나와야할 문장이 슬로 트랜드가 부각되는 이유나 슬로 트랜드가 부상되고있는 현상에 대해 언급을 해야함으로
가 이유일 것 같습니다만은.
그래도 왠지 E가 마지막에 오는건 조금 썡뚱맞은 느낌인지라 잘 모르겠습니다
단순히 D와 E만을 놓고 본다면 E->D가 맞는 것 같으나.
확실히 E뒤에 D가 오자면 첫 문장인 "이러한 슬로 트랜드의 부상은" 이란 말이 조금 어색해지네요.
차라리 E가없이 ACBD 로 마무리되는게 더 나아보입니다만은..
0
0
메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피
감사합니다 ㅋ 도움 많이 됐어요 ^^
0
0
모롱모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롱모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다음 C인가 B인가에서 답이 나오네요.
그 이후의 이유는 몰라도 되고 중요한 부분도 아닌듯해서 보기에서 꼬아놓지 않은것 같습니다. 출제자가 보기에도 애매하기 때문에.
그 이후의 이유는 몰라도 되고 중요한 부분도 아닌듯해서 보기에서 꼬아놓지 않은것 같습니다. 출제자가 보기에도 애매하기 때문에.
0
0
풍각거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풍각거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풍각거사
명쾌한 해설이시네요 ㅋ 감사합니다 ^^
0
0
모롱모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롱모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