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도서관 춥지않나요?
시큼이
- 2014.06.08. 13:37
- 2099
많은 학우분들이 항의를해서 찌는 도서관 에어컨 틀게 해주셔서 감사한데요
반팔만입고있으면 너무 춥네요
가디건은 입고있어야 그나마 괜찮을정도고 다들 외투나 담요 긴팔들을 입고있는데
희망온도를 조금 올리는게 어떨까요?
반팔만입고있으면 너무 춥네요
가디건은 입고있어야 그나마 괜찮을정도고 다들 외투나 담요 긴팔들을 입고있는데
희망온도를 조금 올리는게 어떨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시큼이 Lv. 9
83%
에어컨 밑에만 추운건 라닌지?
0
0
서류마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류마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날도 선선해서 그럴꺼에요
에어콘 6개 켜져잇으면 2-3개 꺼보세요
에어콘 6개 켜져잇으면 2-3개 꺼보세요
0
0
흠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만이아니라 도서관올때마다 외투는 꼭 챙겨서와요 추워서.
에어컨 일반학생이 만져도 되는건가요?
관리자만 해야하는줄 알았는데
0
0
시큼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큼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다지 추운 거 같지는 않네요
1
1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러지 말라구여....ㅠㅠ
더운 것 보다는 훨 낫잖아요...
더운 것 보다는 훨 낫잖아요...
1
0
사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슴
아니... 꺼돌라는게아니라ㅜㅜ
제가 짐 보이는 사람 70프로는 외투나 긴팔을 입고있어요. 저만그런건 아닌거같은데..
긴팔은 올때입고 올수있다고해도 외투는 ..
제가 짐 보이는 사람 70프로는 외투나 긴팔을 입고있어요. 저만그런건 아닌거같은데..
긴팔은 올때입고 올수있다고해도 외투는 ..
0
0
시큼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큼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위에 입을 거 가져가야겠네요.ㅎㅎ. 부자 된 거 같아서 기분 좋네요.
0
0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워요 ㅠㅠ 요즘 사람들 다 긴팔입고 오던데.. 에어컨 온도 조절좀 해야될거같은데요!
0
0
간짬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간짬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게 좋던데......
0
0
Federal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ederal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오늘 중도 노트북 열람실1에 있었는데 너무 추워요 ㅠㅠㅠ 긴팔을 입고 실내온도를 낮추는게 바람직한 일은 아니잖아요...? 거기다 에어컨을 틀어놨음에도 창문 아직 열려있는 곳도 있고 ㅠㅠ 이런 부분 신경 쓰면 좋겠어요 ㅠ
0
0
lucy953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ucy953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안 춥던데.. 여성분들은 추워하는듯?? 전 반팔에 반바지... 무감각... 오래 앉아있으면 엉덩이 땀차던데 등이랑.. 제가 열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ㅋㅋ
0
0
sso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so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