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도 3층사물함 야간에 사용못하나요...ㅠ
공대마초
- 2014.06.09. 01:34
- 802
시험기간에만 3층 사물함 이용하는 사람인데
12시넘으면 사용못하나요? 책 놔두고가야하는데...
사용못하면 2층에 하루만 책2권 넣어주실분
12시넘으면 사용못하나요? 책 놔두고가야하는데...
사용못하면 2층에 하루만 책2권 넣어주실분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