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여름계절학기 열린 사고와 말하기 11시 수업 취소할분,,,?
전설의진리관레전드
- 2014.06.09. 02:40
- 849
질문그대로이고요..ㅋㅋㅋㅋ
제가 친구랑 같이 들을려고 햇는데 혼자만 되서 이렇게 글 올려요..ㅜㅜㅜ
내일까지 수강정정기간이라 같이 듣고 싶은데 딱히 어떻게 할 방법이 업네요ㅜㅜ
혹시 취소하거나 변경하실분은 댓글 달면 고맙겠습니다! (취소하면 밥 사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