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총학생회 기말고사 야식행사 포스터입니다~!

profile image 레디액션총학생회
  • 2014.06.09. 13:15
  • 7688
야식 수정.jpg
이번주 수요일 오후 9시부터
중간고사 야식행사를  중도앞에서 진행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밀양과 양산에도 노트와 야식을 들고 찾아가려합니다~
날짜와 시간은 나중에 구체적으로 정해지면 바로 올리겠습니다!


오늘 점심쯤 올렸던 야식행사 홍보 웹자보가
전범기를 연상시키는 물의를 빚어 죄송합니다.
인터넷에서 열공하는 이미지를 찾아 사용하였습니다.
이미지를 선택할때 더욱 신중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위의 웹자보는 수정한 웹자보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레디액션총학생회 Lv. 9 9%

변화의 시작! 2만과 함께!


레디~액션!

댓글 26
best 차유람빠돌이 14.06.09. 13:21
첨에 딱보고 전범기생각났는데 제가 과민반응하는거겠죠?
16 2
레디액션총학생회 글쓴이 14.06.09. 18:44
차유람빠돌이
죄송합니다 수정해서 다시 올렸습니다
1 0
안냥 14.06.09. 13:46
저런거 강조표시로 잘 쓰지 않나요;; 빨간색이면 전범기 같았을 것 같긴한데..
0 0
레디액션총학생회 글쓴이 14.06.09. 18:45
안냥
열공중인 그림 검색하다보니 눈에 띄어 그냥 쓰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0 0
동기사랑♥ 14.06.09. 14:08
욱일승천기가 연상되긴 하네요..
0 4
레디액션총학생회 글쓴이 14.06.09. 18:45
동기사랑♥
급한마음에 생각이 짧았던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0 0
best 베짱이ee 14.06.09. 14:11
전범기를 다른 말로 얘기하는 사람이 아직도 있네....
7 0
떼오도르 14.06.09. 14:21
왜 사람들이 전범기패턴을 보고 별감흥을 안가지는지 모르겠어요;;;대한민국 국민으로써 거부감 드는게 보편적정서아닌가요? 좀더 신중했으면 합니다
1 0
레디액션총학생회 글쓴이 14.06.09. 18:45
떼오도르
정말 죄송합니다... 다음부터는 이런일이 없도록 신중하도록 하겠습니다
0 0
쀼앙 14.06.09. 14:25
저런거 강조표현으로 많이 사용되고들 하지 않나요? 붉은색이라면 욱일기가 확실히 연상되지만
색도 다를뿐더러 비슷한 패턴일 뿐이지 강조효과로는 저만한 패턴이 없기때문에 저는 별 문제가 아니라고생각해요.
물론 그래도 논란이 야기되었다면 문제가 맞긴 하겠지만...
卍도 하켄크로이츠랑 비슷하지만(어찌보면 각도만 다를 뿐) 구설수에 오른적은 없던거 같기도 하고..
1 1
쀼앙 14.06.09. 14:27
쀼앙
아 근데 지금보니까 뭔가 전쟁찌라시랑 많이 분위기가 비슷하기도 하네요
0 0
레디액션총학생회 글쓴이 14.06.09. 18:46
쀼앙
열공중인 이미지를 인터넷에 뒤지다가 선택하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전쟁찌라시같은 느낌이 느껴지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제생각이 짧았던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0 0
아이스크림 14.06.09. 14:41
근데 이거 노트 표지 그림이네요ㅋㅋ 총학에서 디자인한거면 더 논란? 생겼을텐데 앞으로 주의하면 되져
0 0
레디액션총학생회 글쓴이 14.06.09. 18:46
아이스크림
다음부터 더 주의하겠습니다..
0 0
이거슨무엇 14.06.09. 15:11
전범기 맞네
0 0
좋아좋아5493 14.06.09. 15:48
포스터 수정 좀 해주세요..제발.. 생각이 있으시다면요..
0 0
레디액션총학생회 글쓴이 14.06.09. 18:44
좋아좋아5493
수정했습니다 논란을 일으켜 죄송합니다
0 0
age8843 14.06.09. 15:49
와.. 진짜 생각없네..허허..어이가없네요..
0 0
레디액션총학생회 글쓴이 14.06.09. 18:47
age8843
죄송합니다.. 수정해서 올렸습니다 다음부터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0 0
오앙 14.06.09. 17:05
양산에도 갖다 주세유ㅠ
0 0
레디액션총학생회 글쓴이 14.06.09. 18:48
오앙
중간고사때 생자대와 간호대에 야식과 노트를 가지고 방문했었는데요
기말때도 예정되어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0 0
지니팡 14.06.09. 18:03
일부러 이런건 아닐텐데.. 논란이 일만하긴함
0 0
레디액션총학생회 글쓴이 14.06.09. 18:48
지니팡
더 조심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0 0
벅학박사 14.06.09. 18:10
으이구..
0 0
tjdghks90 14.06.09. 19:43
소련 공산당 포스터 느낌 나는데..
0 0
AudiQ7 14.06.09. 20:02
빠른 수정 보기 좋네요. 수고하십쇼.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3
  • 공지 이슈정치사회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2
  • 진지한글 ✨ FLY ASIA 2026 글로벌 서포터즈 모집 ✨
    article thumbnail
    삼다수킹
    26.06.19.
  • 질문 양산시 삼호동 국어 강사 채용
    평범한30대
    26.06.12.
  • 가벼운글 ☘️기프티콘 제공☘️ 심리학 연구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8.8
    26.05.21.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adlfnalvknea
    26.04.10.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dlflfxdf
    26.02.28.
  • 질문 [거탑학원(센텀)] 중등 수학 강사를 구합니다.
    아들리느
    26.02.25.
  • 질문 [레알피누] 토마토 < 치즈오븐스파게티 파는곳 없어졌나요?
    Almond
    26.02.24.
  • 질문 [레알피누] 기숙사 자유관
    123312313
    25.12.18.
    1
  • 질문 이경하 교수님 생화학2 기말 언제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보리건빵
    25.12.09.
  • 진지한글 [부산대KDT] AI·SW코딩전문개발자양성 교육생모집
    article thumbnail
    부산대K-디지털트레이닝
    25.12.01.
  • 가벼운글 글쓰는 방법 좀
    푸른소
    25.11.03.
    1
  • 질문 🙋‍♀️심리학 실험(심전도, 피부전도도 측정 & 표정 녹화)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psychology_dy
    25.10.24.
  • 질문 남구 용호동 더클래스영수학원에서 영어 선생님을 모십니다
    머판
    25.10.16.
  • 웃긴글 응애
    article thumbnail
    망령
    25.10.05.
  • 질문 📢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직원 (시간/페이 협의가능)
    아에이오우오앵
    25.09.23.
  • 질문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규 하실분!
    아에이오우오앵
    25.09.22.
  • 진지한글 당감동 영어학원에서 중고등부 영어 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9.11.
  • 가벼운글 [에세이 클래스] 수강자 모
    article thumbnail
    도서관2
    25.08.26.
  • 질문 양정동 영수학원에서 영어코칭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8.26.
  • 가벼운글 휴게실
    정이11
    25.08.1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