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동물계통분류학 수업이요
갸또
- 2014.06.10. 00:36
- 853
저번주 결석했는데
화목 동물계통분류학 수업 종강했나요?
했다면 시험 언제 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시험이 8시간도 안 남앗네요...ㅋㅋ;;; 힘내시길
0
0
be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e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ery
오늘(내일?)인가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ㅋㅋㅋㅋ
0
0
갸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갸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이용~!
0
0
꽝꽝터지네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꽝꽝터지네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꽝꽝터지네꽝꽝나무
감사합니다
0
0
갸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갸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