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국립대 통합 진짜 웃기지도 않음
Horsli
- 2014.06.10. 12:26
- 1317
http://news.nate.com/view/20140610n01057
솔직히 그냥 이 생각 자체가 잘못된 것 같은데 말이죠
서울대는 이미 국립대도 아니지만
개인적으로는 서울대랑 우리 학교만 통합한다고 해도 국가와 교육을 생각하는 마음에 반대하고싶네요 저는
솔직히 그냥 이 생각 자체가 잘못된 것 같은데 말이죠
서울대는 이미 국립대도 아니지만
개인적으로는 서울대랑 우리 학교만 통합한다고 해도 국가와 교육을 생각하는 마음에 반대하고싶네요 저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 대학 수가 이렇게 많은 상황에서 평준화시키면 그게 대학으로서 의미가 있나? 정신 나간 종자들 같으니.
1
0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 동네 학교나 잘챙기지 무슨 권한으로 대학을 쥐락말락 하는 건지
0
0
닉넴생각안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교평준화도 실패한 케이스 아닌가영..
0
0
신사목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사목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사목도리
그러니까요 어차피 교육감들은 대학 통합할 수 있는 권한이 없지만 왜 이런걸 자꾸 하려고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0
0
Horsl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rsl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싫어요는 왜 누르고 사라지시죠;; 진짜 이유가 뭔지 궁금하네요
0
0
Horsl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rsl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그들은 남들 다 실패하던가 전에 하다가 실패한 정책들을 끊임없이 들고나오는지 모르겠네요 본인들이 하면 목표했던 만큼 성과가 무조건 나올거라는 괴상한 자신감을 가졌던지 아니면 진보가 아니라 퇴보주의자인듯
1
0
꿈틀하는지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꿈틀하는지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