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생물의세계 김병기교수님수업 간디오 2014.06.10. 13:28 973 2 종강떳나요? 종강이면 시험일정좀 알려주세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ㅡ? 14.06.10. 18:41 종강했구요, 6/16 (월) 9시에 생물관 111호에서 시험보겠다고 하셨습니다. 0 0 ?ㅡ? 댓글 내용 복사 종강했구요, 6/16 (월) 9시에 생물관 111호에서 시험보겠다고 하셨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간디오 글쓴이 14.06.10. 20:56 감사합니다ㅠ 그런데 아침 9시맞는거죠? 0 0 간디오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ㅠ 그런데 아침 9시맞는거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간디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