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생명과 김희수교수님 스타일....
복길
- 2014.06.10. 21:09
- 1364
프린키피아 듣는 학생인데... 내용도 멘붕이고 교수님 출제 스타일을 모르니 뭘 얼마나 공부해야 할지 모르겠어요ㅎㅎ.. 혹시 시험문제 어떻게 내시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이거듣는데 진짜멘붕... 게다가 문과생이라서 걍 일찌감치 포기했어요 원래 기말 레포트제출할줄알고 기대했는뎈ㅋ
0
0
서울가고싶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울가고싶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가고싶따
헐 문과....힘내세요!!ㅜㅜ
0
0
복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는 세세하게는 안냈던거같은데 3년전쯤엔 단원별로 중요한거나 대충 흐름같은거만 공부하고들어갔는데 학점은 잘받은듯 근데 프린키피아는 안들어봐서 몰겠네여
0
0
우왕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왕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왕쾅
감사합니다! 프린키피아 올해 처음 생긴거라 아무 정보가 없어서 난감했어요ㅋㅋㅋ
0
0
복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전체학이랑, 동물계통분류학을 들어봤지만...뭐라 설명하기 힘드네요. 걍 필기한거 무작정
적으시는게 답..
적으시는게 답..
0
0
ischiu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ch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schium
Aㅏ.....동물계통분류학도 김희수교수님이 쉅하시나요... 다음학기에 일선으로 들을랬는데ㅜ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복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만 잘해두면 꿀인 수업인데
0
0
으컁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컁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컁컁
흑...어렵던데ㅠ
0
0
복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