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중도 자리쓰시고
활짝핀유채꽃
- 2014.06.11. 17:20
- 1273
중도자리 쓰시고 최소한 지우개가루나 책상에 연필자국 같은건 지우고가셧음 좋겟네요
다음에 쓰는사람을위해서라도요 ㅜㅜㅜㅜ
1열은 진짜 노답이던데ㅡㅡㅠㅠㅠㅠ
다음에 쓰는사람을위해서라도요 ㅜㅜㅜㅜ
1열은 진짜 노답이던데ㅡㅡ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