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금일 중도 10시반 자리정리 카라멜마끼아로우 2014.06.11. 20:02 1086 2 대청소 때문에 10시반에 자리정리 한다고 공지 돼 있던데 그 때 다 나가있어야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추땀추땀 14.06.11. 20:05 당연당연하죠ㅎ 0 0 추땀추땀 댓글 내용 복사 당연당연하죠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추땀추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와아아 14.06.11. 20:29 공지어디서보셨나요? 0 0 와아아 댓글 내용 복사 공지어디서보셨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와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