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지금 중도 1열람실에 사람 많나요?
stellaic
- 2014.06.12. 00:07
- 1229
시험기간이라 자리가 없을수도 있을거같아서 한번 여쭤봅니다
지금 가도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풀방이요~
0
0
Certife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ertif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층에자리만아용
0
0
Certife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ertif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ertifed
아 지금 시험기간이라 3층도 24시간 오픈인가요?
0
0
stellai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tellai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tellaic
네~
0
0
사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슴
우와 진짜 감사합니다^^
0
0
stellai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tellai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