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 수 12시 글로벌중국어 민혜정 교수님 수업
쭈쀼쭈쀼
- 2014.06.12. 00:49
- 1090
수요일 종강이었는데 제가 오늘 아파서 수업을 못들어갔습니다.ㅠㅠㅠㅠ 혹시 오늘 교수님께서 무슨 말씀 하셨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월요일 시험 범위는 중간이후부터 끝까지. 한→중 번역 문제 중간보다 많이낼예정. 시험결과에 대해서는 이의제기하지말아달라. 수고했다. 이정도였어요 ㅎㅎ
0
0
nn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n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ny
아!!!!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0
0
쭈쀼쭈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쭈쀼쭈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ny
저.... 성적관련해서 교수님께 메일 보내면 안되는건가요?ㅠㅠㅠㅠ
0
0
audt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t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udtn
되는데 교수님이 F나온거아닌이상 왠만하면 연락하지말라셨어요 ㅎㅎ
0
0
werxwav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erxwav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혹시 몇 시 시험인지...?? 알수있을까여??
0
0
쭈쀼쭈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쭈쀼쭈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